수요미식회 피자, 한남동 부자피자 "대기업 회장님도 좋아해"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09/B20150409104335783.jpg)
`수요미식회` 피자 맛집이 군침을 돌게 한다.
지난 8일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모델 이현이, 씨엔블루 강민혁이 출연한 가운데, 피자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날 `수요미식회` 피자로는 신사동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한남동 `부자피자`, 워커힐 호텔 `피자힐`이 소개돼 `피자광`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먼저 신사동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는 정통 나폴리 맛집으로, 국내 최초 나폴리 피자협회 인증을 받은 `마리나라 No.1`과 같은 피자로 유명하다.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맛을 본 이현이는 "표정관리가 안 될 정도로 맛있다", 강민혁은 "입안에서 폭죽이 터지는 느낌이다. 파티가 열리는 것 같다"며 극찬해 눈길을 모았다.
또 국내 대기업 회장이 줄을 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유명해진 한남동 `부자피자`는 `부자 클라시카 피자`, 한강과 워커힐 호텔에 위치해 있는 `피자힐`은 `콤비네이션 피자`와 안창살이 들어간 `매콤한 피자`가 유명한 것으로 알려져 입맛을 다시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수요미식회` 피자 맛집 판정단은 양념된 소고기 안창살이 들어있는 `매운 피자` 역시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라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하지만 다소 비싼 가격대에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다. (`수요미식회` 피자 맛집 사진=방송화면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