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09/news59887_1428559700.jpg)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4개월째 교제 중...`알 사람은 다 알았다?`
윤현민 전소민이 열애 사실을 인정해, 새로운 연예계 공식 커플이 탄생했다.
9일 윤현민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아이엠 측은 보도 자료를 통해 배우 전소민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자연스레 친분을 쌓았고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올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서로에 대해 이제 막 알아가고 있는 단계로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윤현민과 전소민이 올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라며 "두 사람의 만남에는 배우 정경호가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열애설을 전했다.
한편, 앞서 두 사람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에서 열린 영화 `약장수` VIP 시사회에 나란히 등장한 후 뒷풀이까지 참여한 사실이 알려져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하다가 곧 입장을 바꿔 열애를 인정했다.
야구선수 출신 배우 윤현민은 최근 종합편성채널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 출연 중이며, 전소민은 최근 종합편성채널 드라마 `하녀들`에 출연한 바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