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코드나인, 9개월만에 발급 2백만 돌파

홍헌표 기자

입력 2015-04-09 16:36  

신한카드가 고객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인사이트 체계 `코드나인(Code9)`을 통해 출시한 카드상품 5종의 누적 발급이 2백만 매를 돌파했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코드나인을 통한 신상품은 지난해 5월 29일 처음으로 출시된 `23.5°`와 `에스라인(S-Line)체크`와 `미래설계`, `클래식Y`, `삑(B.Big)` 등 총 5종이 출시됐습니다.

`23.5°`는 2~30대 사회 초년생들을, `에스라인 체크`는 실용적인 3~40대 직장인들을, `클래식Y`는 자기 투자와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해 꼭 필요한 서비스로 상품을 구성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이번 2백만 매 돌파를 기념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2일까지 SNS를 통해 `코드나인`을 친구에게 알리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그랜드힐튼호텔 디럭스 숙박권(1명), 파크하얏트(서울)호텔 코너스톤 2인 식사권(1명), 불고기브라더스 1만원 상품권(15명)을 제공합니다.

30일까지 신한카드의 생활서비스 사이트인 올댓서비스내 `올댓쇼핑`에서 Must Have Item 99개 제품을 특가 판매하고, 구매고객 중 99명에게는 아이패드, 명품가방 등의 푸짐한 Lucky Box 증정행사도 진행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드나인 시리즈가 9개월 만에 2백만 고객을 유치한 것은 정교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타깃 고객을 명확히 하고 그 니즈에 맞는 서비스로 상품을 구성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