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0일 소녀시대는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한국어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캐치 미 이프 유 캔` 뮤직비디오 속 소녀시대는 공사장을 배경으로 보다 강력한 댄스로 무장했다. 절도 있는 군무에서 힘이 느껴진다. 멤버 각자의 매력도 더 살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본에서 촬영되었으며,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은 물론 `캐치 미 이프 유 캔` 콘셉트로 파격 변신한 소녀시대의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소녀시대다운 세련된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이 곡은 더욱 풍성해진 사운드와 섹시해진 보이스로 더욱 성숙해진 소녀시대의 매력을 느끼게 만들었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 싱글 `캐치 미 이프 유 캔` 일본어 버전은 22일 일본에서 출시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퍼포먼스 화려하다"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또 한번 음원차트 올킬하나?"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더 강렬해졌다"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이미지 변신?"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절도 있는 칼군무…시선집중"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노래좋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