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나 공개 소개팅 굿모닝FM전현무입니다 사진 설명 = MBC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하나 리포터가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서 특집 공개방송을 진행하며 즉석 소개팅을 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있다.
오늘(10일) 오전 7시부터 여의도 벚꽃길에서 이하나 리포터와 방송인 전현무가 MBC FM4U `찾아가는 서비스-찍어드림`을 진행했다.
특히 이하나 리포터는 두명의 청취자와 공개 소개팅을 진행해 시민들과 청취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러나 이미 이하나 리포터는 MBC 라디오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서 아침 미션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당시 진행자 전현무는 방송 중 출근 시간이 아닌 이하나 리포터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현무는 이하나 리포터에게 "바로 일어나서 경인고속도로를 지나 방송이 끝나기 전인 9시 이전까지 도착하라"는 황당한 미션을 전달해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이하나 리포터는 그동안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손석희의 시선집중> 등에 출연해 취재력과 입담을 인정받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최근에는 그녀의 뛰어난 미모까지 알려져 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게되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