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한방 샴푸 브랜드에서 최근 자연주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로 변신을 선언한 댕기머리가 헬스&뷰티숍 전용 제품에 이어 소셜커머스 전용 제품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 단독으로 세계 3대 오일이라 불리는 사카잉키/마카다미아씨/로즈힙 오일을 함유한 `사카잉키 골드 테라피 샴푸 & 트리트먼트`를 실시한 것.
댕기머리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두리화장품에 따르면 댕기머리 사카잉키 골드 테라피 라인은 세계 3대 오일이라 불리는 사카잉키/마카다미아씨/로즈힙 오일이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가 넘치는 건강한 모발로 가꾸어준다.
제품은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각각 출시되었으며, 댕기머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추출된 인삼, 하수오, 녹차 등의 한방성분이 함유되었다.
특히 샴푸 제품에는 헹굼이 두피에 잔류하여 트러블을 일으키는 실리콘이 전혀 함유되지 않았으며, 인공색소와 동물성오일, 벤조페논 등이 함유되지 않아 자극에 민감한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트리트먼트 제품에는 케라틴, 베타인, 누에고치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 이중 코팅효과로 갈라진 모발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케어 해주며, 에코서트 인증 원료인 로얄젤리 추출물과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하여 푸석한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 준다.
한편, 두리화장품의 댕기머리는 최근 한채아를 모델로 발탁하여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정통한방 이미지에서 보다 넒은 의미의 자연주의 브랜드로 탈바꿈하여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