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불어오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피부 건강에 대한 염려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는 모공보다 입자가 작아 피부 표면에 남을 경우 피부 결을 칙칙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모공을 막아 트러블 유발의 원인으로도 작용한다.
또한 거품과 물로만 하는 일반적인 세안 후에도 초미세먼지 입자들은 피부 모공 속에 그대로 남아있을 우려가 있어 더욱 꼼꼼한 세안이 중요하다. 프리미엄 천연 소금 함유로 모공 속 미세먼지와 황사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신개념 클렌징 폼이 주목받는 이유다.
보습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에서 출시한 `퓨어 솔트 포어 클렌징 폼`은 사해 소금과 미네랄, 철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소 금, 해수에서 얻은 3종류의 프리미엄 천연소금을 다량 함유한 제품이다. 소금의 삼투압 작용을 이용, 피부 깊숙한 곳에 자리 잡은 미세먼지, 황사를 끌어당겨 자연스럽게 배출한다.
더불어 퓨어 솔트 클렌징폼은 일반적인 클렌징폼에서 사용하는 계면활성제 사용을 최소화해 피부 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프리미엄 천연소금과 항염, 상처 치유 효과로 특허 받은 허브포뮬러 MULTI BSASM(Bio Spectrum Atopy Soothing Max)을 통해 미세먼지, 황사로 과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산세베리아잎과 연꽃, 해대 추출물로 오염된 피부의 정화를 돕는다.
샐리스박스 관계자는 "솔트 클렌징폼은 소금을 주성분으로 해 피부 자극을 줄이는 한편, 피부 수분막을 형성하기 때문에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인 봄철에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샐리스박스는 15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 신규로 회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퓨어 솔트 클렌징폼 정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샐리스박스 대표 제품인 퓨어 솔트 클렌징폼은 대표 홈페이지 또는 전국 GS왓슨스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리뉴얼 홈페이지 이벤트나 샐리스박스 수분 충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allysbox.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