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14/B20150414132931770.jpg)
내 인생 즐기는데 더 이상 눈치 볼 것 없다!
화끈하게 놀아보자, 남자들이여!
이 책은 나이불문, 소득불문, 재미나게 놀고 싶은 남자들의 진짜 속마음에 대한 이야기다.
결혼을 했든 하지 않았든, 나이가 적든 많든, 남자들이란 예쁜 여자와 오늘이 마지막일 것 같은 하루를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다. 다만 현실이라는 장벽 앞에 남자로, 가장으로 해야 할 마땅한 도리를 다하며 즐기고 싶은 마음을 접어 둔 채 살고 있는 것 뿐.
책의 핵심 키워드는 ‘즐기다’와 ‘놀다’ 그리고 ‘은밀하게’로 좁혀진다. 결국 모든 남자들은 두 부류로 나뉜다. 즐기고 싶은 욕구를 참고 있는 남자와 은밀하게 어쩌면 당당하게 노는 남자로 말이다. 자칭 ‘놀 줄 아는 이 시대 최고의 한량’이라 자신을 부르는 이 책의 저자 이봉규는 TV조선『황금펀치』『정치옥타곤』및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MC를 맡고 있으며 탁월한 정치만담꾼으로 손꼽힌다.
그러나 양복을 벗은 그의 또 다른 모습도 있다. 그는 이미 십 수 년 전에 이혼한 돌싱남이며 짜릿한 연애론자, 그리고 AV를 사랑하는 자위예찬론자다. 진정 놀 줄 아는 남자로 평가받는 그는 이 책에서 살벌하게, 정신없이, 신나게 노는 모든 방법을 전수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