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광해군 차승원-이태환, `리틀 광해군` 이태환 누군가했더니..`헉!`
`화정` 광해군 역을 소화한 차승원, 이태환이 화제인 가운데, 배우 이태환에 대한 궁금증이 새삼 커지고 있다.
배우 이태환은 지난 13일 MBC 창사 54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화정` 1회에서 광해군(차승원)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이와 관련 이태환은 "어릴 때부터 제 롤모델이었던 차승원 선배님의 아역으로 출연할 수 있어서 더없이 영광이다. 같이 촬영할 수 있는 장면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선배님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기대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앞서 이태환은 `고교처세왕`, `오만과 편견`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 현재는 중국 드라마 `망부성룡-딸의 독립시대`에서 주연 `두윤저`역을 열연해 명배우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이태환이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으로 차승원이 광해군, 이연희는 정명공주, 김재원은 인조, 서강준과 한주완은 막역지우인 홍주원과 강인우 역을 맡아 월,화 안방극장을 장식한다.(`화정` 차승원-이태환, 광해군 아역 이태환 사진=방송화면캡처,판타지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