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중인 배우 서현진의 `낮술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서현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백수지 역을 맡고 있는 서현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소주병을 들고 달콤한 눈빛을 발산하는가 하면, 손으로 소주의 상표를 가리는 센스를 발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낮술과는 거리가 먼 청순한 미모로 반전을 선사하고 있다.
이밖에도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 누군가의 멱살을 잡고 한창 물오른 코믹 연기를 펼치고 있는 서현진의 생생한 촬영현장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서현진이 낮술에 빠진 이유는 무엇인지, 극중 또 어떤 재밌는 장면을 만들어 낼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날 방송될 `식샤를 합시다2`에서는 세입자 백수지와 집주인 김미란(황석정) 간의 갈등을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정말 예쁘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매력있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먹는 모습도 정말 예쁘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다음작품이 기대되는 배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점프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