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콘이 소속사 선배 지누션의 컴백에 응원을 보냈다.
14일 지누션의 멤버 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G 막내들의 응원메시지. 오늘밤은 무슨밤? 지누션 밤"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누션에게 응원을 보내는 아이콘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콘 멤버들은 "안녕하세요 아이콘입니다"고 인사를 전한 뒤 "지누션 선배님들 컴백 정말 축하드리고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보탰다. 이어 아이콘은 "오늘 밤은 무슨 밤? 지누션 밤"을 다같이 외치며 흥겨움을 더했다.
지누션은 15일 YG 공식 블로그 및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한번 더 말해줘`를 공개했다. `한번 더 말해줘`는 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1990년대 감성과 최신 사운드가 만난 뉴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같은날 오전 8시 기준,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몽키3 싸이월드 뮤직 등 6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11년 공백기를 무색케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이콘 지누션의 새앨범 응원했네" "아이콘, 지누션의 신곡 `한번 더 말해줘` 홍보했네" "아이콘, 소속사 선배 지누션을 응원했네" "아이콘, 지누션 신곡 `한번 더 말해줘` 홍보…훈훈하네" "아이콘, 오랜만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션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