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15/34987_96885_5332.jpg)
국산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닥터 에버리스(Dr. EVERIS)가 중국 상해에서 열린 세계적인 미용성형학회 `IMCAS CHINA 2015`에 참가해 닥터 에버리스(주식회사 비엔뷰티) 화장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렸다.
`IMCAS` (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kin)는 프랑스 파리를 중심으로 인도, 중국 등 주요국에서 일 년에 3~4회 개최되는 행사다. 행사의 규모 면에서도 가장 크지만 각국의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최신 지견을 나누기 때문에 국내 성형&피부 업계에서도 관심이 높은 행사로, 매년 많은 국내 의료진들이 이 행사에 참여하여 다양한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닥터 에버리스 화장품은 제품 개발자인 김성우 박사(에이스성형외과 대표원장)가 동양인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연구하여 출시한 화장품이다.
제품에 적용된 A.A.S.T 공법은 닥터 에버리스가 가진 특허 기술로 피부 속 깊이 비타민 침투를 도와준다. 이 공법이 적용된 화장품은 피부미용과 안티에이징에 효능이 높아 관심 두는 이들이 많았는데, 이번 행사 기간 중에는 자세한 설명을 듣고 제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제품 체험의 장이 마련되어 있어 참여자들이 화장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해진다.
행사에 참여한 닥터 에버리스 관계자는 "일부 외국인 행사 참가자들은 제품 테스트 이후 화장품 성능이 좋다며 여러 번 부스를 방문하기도 해 현장에서도 제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닥터 에버리스(Dr. EVERIS) 제품개발자 김성우 박사는 "닥터 에버리스는 동양인의 피부에 맞게 제작되어 이미 한국 환자들에게는 오랜 기간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화장품"이라며 "중국에서 선보이는 이번 기회를 기점으로 앞으로 중국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닥터 에버리스의 중국 진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