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가수 가왕전 우승, 나가수 가왕전 우승(사진 MBC)
나가수 가왕전 우승은 누구일까?
15일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 가왕전 결승전 녹화가 열린다. `나가수3`는 가왕전 6강과 가왕전 결승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오늘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가왕전 결승`이 진행된다.
나가수 가왕전 결승 녹화에서는 이름만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막강 게스트 3인방인 김범수-하현우-신효범이 등장해 결승에 오른 3팀과 듀엣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김범수-하현우-신효범은 `나가수`를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개성 강한 보컬리스트들로 환상적인 무대를 꾸밀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나가수`를 통해 자신의 얼굴을 대중에게 널리 알린 김범수는 `약속`, `하루`, `보고 싶다`, `끝사랑` 등 애절한 발라드로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는 타고난 명품 보컬리스트. `나가수`가 발견한 보석 하현우의 출연 역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 신효범의 출연도 반갑다. 신효범은 `나가수` 첫 출연부터 1위를 거머쥐며 `대체불가 가창력의 소유자`에 등극하며 주목을 받았다.
한편 오는 17일(금) 방송되는 `나가수3` 가왕전 6강을 통해 3팀이 가왕전 결승에 진출하게 되고, 이들은 결승에서 특급 파트너 3인과 듀엣미션을 진행한다. 가왕전 결승에 진출한 3팀과 김범수-하현우-신효범의 듀엣미션 무대는 다음 주 금요일(24일) `나가수3` 마지막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