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 크림 전문 한스킨이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뮤지컬 `유린타운` 티켓을 증정하는 `한스킨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스킨 공식 페이스북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뮤지컬 `유린타운`을 같이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 한 뒤 신제품 `에코소피 비톡 블루밍 크림`에 대한 기대감을 작성하면 된다.
또한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는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한 뒤, 공유한 URL과 함께 뮤지컬 `유린타운` 및 신제품 `에코소피 비톡 블루밍 크림`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스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 각각 15명, 5명에게 12만 원 상당의 뮤지컬 `유린타운`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당첨자 중 10명을 선정하여 신제품 `에코소피 비톡 블루밍 크림` 정품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5월 6일 한스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유린타운`은 사회가 지닌 문제들을 풍자를 통해 신랄하게 꼬집어 주는 공연으로 블랙 코미디 뮤지컬의 진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승대, 정욱진, 아이비, 최정원, 성기윤 등 화려한 출연진들이 활약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해당 공연은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