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안방에서 원조 쿠션 화장품 위상 입증한다

입력 2015-04-16 10: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대한민국 화장품 1위 기업 ㈜아모레퍼시픽이 4월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리는 글로벌 B2B 메이크업 박람회인 `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 (MakeUp in Seoul)` 행사에 2년 연속 스폰서십으로 참가해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쿠션 화장품의 원조 기업으로 위상 구축에 나섰다.

프랑스 전시 전문 에이전시 뷰팀(Beauteam)이 주최하는 `메이크업 인 (MakeUp in)` 시리즈는 파리, 런던, 뉴욕 등 전세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시에서 매년 열리는 대표적인 글로벌 B2B 메이크업 박람회로서, 서울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개최다.

이번 서울 행사의 개최는 K-뷰티의 중심으로서 최근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룬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저력과 더불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시로 부상한 서울의 위상을 보여 주는 결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행사 첫날인 15일 오후에 진행된 쿠션 관련 컨퍼런스에서는 최경호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메이크업연구2팀장이 쿠션 제품 개발 배경과 기술력 등에 대한 특별 스피치를 진행하며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원조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위상을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쿠션 타입의 메이크업 제품이라는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통해 세계인의 화장문화를 새롭게 바꾸고 있는 쿠션 제품의 혁신성과 글로벌 활약상이 많은 해외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은 것.


한편 이번 서울 행사에는 40여개 이상의 국내∙외 메이크업 제품 제조(OEM), 연구 개발, 마케팅, 디자인 전문 업체와 바이어, 업계 관계자 등이 참가하는 등 국내 메이크업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행사 기간 동안 메이크업 쇼, 전문가 컨퍼런스 등을 통해 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유럽, 미주 등지의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한편, 역동적인 국내∙외 메이크업 산업의 향후 발전 역량을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은 행사장 내 `HERA Lounge(헤라 라운지)`의 운영을 통해 K-Beauty 대표 브랜드 `HERA(헤라)`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전시하는 것과 더불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서울 여성`을 의미하는 `서울리스타(Seoulista)`를 테마로 한 메이크업 쇼를 일 3회씩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