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베틀한복이 ‘감각적인 웨딩한복 화보’를 공개했다.
한복브랜드 베틀한복은 올해도 그림 같은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제주도에서 한복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베틀한복 관계자는 “2015년 봄 화보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하여 한복 고유의 고운색감과 다양한 주제로 아름다운 결혼한복의 느낌을 살려 담아내는 데 주력했다”면서 “제주도 곳곳의 아름다운 경관과 자연염색의 신랑신부 결혼식한복이 잘 어우러져 일반 한복집에서는 볼 수 없던 고품격의 한복사진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베틀한복은 2001년 시작됐으며 자연스러운 멋을 담아 직접 디자인한 한복만을 선보여 왔다. 이제껏 촬영된 화보를 통해 선보인 한복들은 우리 고유의 전통의상인 한복의 멋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치마에 수목화 그림이나 은박의 매화꽃 장식 등으로 하나의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명품한복들이 포함돼 있다.
베틀한복은 그동안 한복의 현대화에 공을 들여왔다. 고전미와 세련미를 접목한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을 출시해 관심을 끌어 왔으며, 다양한 행사 및 잔치에 맞는 맞춤한복과 한복대여서비스를 선보이며 한복의 대중화에 앞장서 왔다. 특히, 한복웨딩드레스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한복드레스의 경우 웨딩드레스와 한복을 결합한 당의, 레이스한복은 웨딩촬영을 앞둔 신부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베틀한복 관계자는 “결혼한복의 명품한복집으로 강남한복이나 청담동한복으로 유명한 강남점을 비롯하여 인천한복, 수원한복, 안양평촌한복, 성남한복, 일산한복, 의정부한복 까지 지역별로 8개 매장을 직영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틀한복 각 지역별 매장에서는 신랑한복, 신부한복, 혼주한복 등 결혼한복은 물론 돌잔치한복, 고희연한복 등 다양한 행사에 필요한 한복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