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예림이 이달 말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16일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김예림의 새 앨범 `심플 마인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예림은 금발로 탈색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에, 진한 아이라인 등 강렬한 인상으로 이전과는 다른 이미지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예림은 백리스 드레스를 멋스럽게 소화하며 이제 소녀에서 여인으로 성숙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 ‘심플 마인드’는 남녀가 알아가는 과정이 복잡할 것 같아도 사실은 단순하다는 발상에서 기획됐다. 스스로의 감정에 충실한 ‘심플 마인드’로 상대방에게 다가가야 후회 없는 사랑을 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아울러 ‘심플 마인드’는 단순명료한 김예림의 성격을 표현하고 있기도 하다. 심플하지만 감정을 표현할 줄 아는 솔직담백한 김예림의 모습이 이번 앨범의 메인 테마로 올해 22세가 된 김예림의 시크하고 당당한 매력이 음악적으로 담길 예정이다.
한편 김예림은 이달 말 1년5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예림, 신곡 완전 기대된다” “김예림, 신곡 빨리 듣고 싶다” “김예림, 어떤 노래일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미스틱89)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