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 세 번째 주인공이 성훈으로 결정된 가운데, 싱글의 타이틀과 짧은 음원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6일 공개된 성훈의 ‘널 사랑해’ 티저 영상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부분은 영상의 주인공으로 출연한 김설진이다. 김설진은 Mnet ‘댄싱9’ 시즌 2에서 우승을 차지한 댄서로 25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 안에서 강렬한 인상을 전해주고 있다. 격정을 표현한 김설진의 댄스 연기와 호소력 짙은 성훈의 목소리가 어울리면서 곡 자체는 물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성훈의 ‘널 사랑해’는 이별의 늦은 후회를 담고 있는 슬픈 발라드 곡으로, 2013년 5월 ‘남자가 사랑할 때’ OST의 ‘이별이 오나 봐’ 이후 2년 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번 곡과 관련 성훈은 “제가 여태껏 쓴 노래 중 가장 많은 시간이 할애 된 노래입니다. 그만큼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럽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은 네 명의 멤버가 일정 간격을 두고 릴레이로 한 곡씩 싱글을 발매하고 있다. 세 번째 주자가 성훈으로 결정됨에 따라 프로젝트의 마지막은 아직 싱글을 내놓지 않은 정엽이 맡게 될 예정이다.
성훈의 ‘널 사랑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7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훈, 김설진 대박이야” “성훈, 빨리 노래 듣고 싶다” “성훈, 뮤직비디오 본편 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산타뮤직)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