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화장품부문' 수상

입력 2015-04-16 17:19   수정 2015-04-16 17:20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알로에를 주성분으로 9가지 복합차추출물을 함유한 `알로에스테`라인을 출시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알로에스테는 최근 발암물질로 유해성 논란이 되고 있는 `파라벤`과 피부에 유해한 성분들을 배제하고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진정과 피부건강 효과 증진을 위해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사용해 제품의 질을 높였다.

그린알로에는 "기존 합성방부제의 단점인 피부 트러블을 보완하는데 주력했다"며 "저자극 화장품의 보존제 및 천연 방부제 조성물로 특허받은 원료를 적용해 화장품의 경쟁력을 높였다"고 말했다.

특히 알로에추출물로 100%인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저분자히아루론산, 마린콜라겐, 식물성콜라겐, 각종 허브성분과 병풀추출물, 오이추출물, 편백수 등 다양한 식물성분이 가미돼 피부 수분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 그린알로에 주력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주름개선기능성을 강화한 `링클 라인 2종`도 시장 반응이 뜨겁다. 주름개선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콜라겐과 각종 식물성 발효 추출물 등 고농축 성분을 함유해 지치고 처진 피부에 탄력을 주고 미세한 주름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최근 복잡한 색조화장의 단계를 한단계로 줄이고 기능성을 강화한 `알로에스테 네추럴 멀티메이크업 크림`도 인기다. 이 제품은 썬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 타입으로 발림성이 우수해 피부 결점이 매끈하게 커버되면서 촉촉하게 연출되는 신개념의 멀티 색조 제품이다. 특히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의 삼중 기능효과와 함께 색조제품에도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해 차별화된 품질력까지 갖췄다. 자외선 차단지수도 SPF35, PA++로 자외선 A,B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있다.

피부 종합영양제인 ‘알로에스테 샤이니 마스크팩’도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유해환경으로부터 거칠어지고 지친 피부에 브라이트닝, 진정, 보습, 탄력 등의 멀티 활성효과를 줄 수 있도록 피부에 유용한 고농축 앰플을 시트 한 장에 담아냈다.

그린알로에 관계자는 “국내 내수경제가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그린알로에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R&D에 투자를 늘려 기업의 성장 동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제품 개발로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린알로에 관계자는 "국내 내수경제가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그린알로에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R&D에 투자를 늘려 기업의 성장 동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제품 개발로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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