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소영이 나이 잊은 동안 피부를 자랑해 화제다.
고소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오페가 에어쿠션® XP 신제품 출시와 함께 `원하는 피부 그대로! 갖고 싶은 쿠션 피부`라는 컨셉으로 진행한 고소영의 화보를 공개한 것.
총 3가지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고소영은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내추럴과 함께한 룩에서는 자연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피부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에어쿠션® XP 인텐스 커버와 함께한 룩에서는 당당하면서 도시적이고 시크한 무드를 선사해 반전 매력을 연출했다.
또한 에어쿠션® XP 매트 피니쉬와 함께 깨끗한 피부와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평소 보기 힘든 고소영의 다양한 매력을 한 번에 보여주었다.
이번 고소영의 화보 촬영과 관련 아이오페&한율 MC팀 이수진 팀장은 "기존의 아이오페 광고에서는 깔끔하고 지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화보에서는 에어쿠션®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한 고소영만의 매력적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촬영 후 고소영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내추럴부터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매트 피니쉬까지,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쿠션 타입의 종류가 많아져 너무 좋다"며 에어쿠션® 신제품 출시에 대한 만족감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