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가 화장품 모델 등용문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서인영을 시작으로 김현중, 이시영, 태연, 유이, 황정음, 가인, 빅토리아, 서현, 손나은, 오연서, 한선화, 최근 송재림까지 우리 결혼했어요를 인연으로 잇달아 화장품 모델에 발탁되며 주가를 올린 것.
최근에는 신예 배우 공승연이 김수현이 모델로 활동해 화제가 된 LG생활건강 비욘드 모델로 발탁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활약하면서 차세대 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공승연이 비욘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것.
LG생활건강은 방송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공승연과 비욘드 기존 모델인 한류스타 김수현을 적극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국내외 시장에서 비욘드의 브랜드 파워를 극대화 하겠다는 계획이다.
공승연은 김수현과 함께 출연한 비욘드 신제품 `히말라야 맑은 크림`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서 공승연은 잡티 없는 맑고 투명한 피부와 환한 미소를 선보이며 비욘드 모델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다. 김수현과 공승연이 함께 출연한 비욘드 TV광고는 이달 중 온에어 된다.
이와 관련 LG생활건강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순수하고 청초한 이미지부터 매혹적이고 신비스러운 모습, 사랑스럽고 발랄한 모습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갖춘 배우 공승연을 비욘드 브랜드를 대표하는 여성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타깃층인 20~30대 여성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