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부동산경매는 전문가들만이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분야로 인식 돼있었다. 하지만 최근 부동산 경매 시장이 발전하면서 부동산경매에도 일반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때문에 부동산 경매 강의나 강좌를 제공하는 부동산경매 학원을 통해 ‘경매 공부’에 나서는 사람들도 늘었다.
부동산경매를 배우기 원하는 사람을 위해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교육원에서는 누구나 부동산경매를 활용해 수익 창출이 가능한 부동산경매 최고전문가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경매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이 보다 손쉽게 경매물건을 파악, 분석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투자대상을 특정유형으로 줄여 철저하게 실무중심의 맞춤식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의 교수진은 수백 건의 투자경험을 바탕으로 철저한 실전경매교육으로 정평이 나있는 지지배배자산운용 문동진 대표와 변호사, 세무사로 구성돼 있다.
세종CEO 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의 주임교수이며 지지배배, 지지AMC의 대표 문동진 원장은 “실전 사례를 중심으로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도록 교육할 것이다”라며 “1:1멘토링 교육시스템으로 경매전문 스텝을 배정하여 부동산경매강의 교육기간 중 1인 1물건 낙찰 책임제 교육을 진행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세종대학교에서 주최하는 부동산경매 최고전문가과정은 경매기초과정과 실전투자과정, 특수물건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2015년 5월 6일 개강을 시작으로 7월 29일 강의가 종료되며, 매수 수요일 저녁 7시에 시작하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편하게 부동산경매 공부를 할 수 있다. 수강료는 98만원으로 교재 2권과 석식, 주차권이 포함돼 있다.
개강에 앞서 세종대학교에서 오는 28일 공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2부에 걸쳐 진행되는 공개특강은 사전결제비용 2만원으로 NPL과 특수물건 족집게 분석 기법을 쌓을 수 있는 기회다. 공개특강 참석자에게는 지지옥션 전국 7일 무료이용권을 비롯해 서울/수도권 개발지도 무료증정, 경매도서 1권 증정이 제공되며, 당일 현장 결제 시 세종대학교 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의 수강료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강연이 끝난 후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는 세종CEO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 무료수강권, 지지배배 무료컨설팅 이용권, 지지배배 경매컨설팅 100만원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공개특강 접수는 지지배배 홈페이지(www.ggbb.co.kr)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2-761-044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