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주, 총 10회 완성(주말 운영)
- 4/18(토) 개강! 교재 무료 제공!
취업/입시에 강한 자격증 전문교육기관 한국경제TV 와우파에서 제 27회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고급 시험을 대비하여 여의도 와우파에서 현장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5주동안 총 10회 진행되며 와우파 전임강사 ‘합격의 달인’ 황의방 선생님이 맡게 되었다.
황의방의 ‘5주 완성 단박 합격반’은 시험을 앞두고 단기간 원하는 등급 합격을 목표로 한다. 암기위주의 공부 방식이 아닌 황의방 선생님의 3단계 공부법으로 흐름을 이해하고, 핵심을 연상할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한다. 다양한 기출 문제 및 동형 모의고사로 실전 문제 해결능력도 키울 수 있다.
황의방의 ‘5주 완성 단박 합격반’은 오는 4월 18일(토) 오후 2시 여의도 와우파 교육장에서 개강하며 전 수강생들에게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와우파 온라인교육(13만원 상당)을 추가 지급하여 결석 또는 예.복습이 필요한 수강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높아진 난의도 앞에 주저하는 수험생이라면 이번 현장강의로 단번에 원하는 등급을 취득 해보기 바란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 공지사항(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