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17/B20150417133402213.jpg)
`어벤져스2 내한 수현` `어벤져스2 내한 수현` `어벤져스2 내한 수현`
`어벤져스2`에 출연하는 수현의 비키니 몸매가 주목받고 있다.
수현은 과거 한 드라마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놀라운 볼륨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큰 키에 군살 없는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어벤져스2 스타들이 오늘(17일) 내한행사로 서울을 뜨겁게 달군다. 먼저 이날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에서 열린 기자회견에는 16일 입국한 `어벤져스2`(수입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주역들인 조스 웨던 감독과 아이언맨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참석한다. 아울러 닥터 조 역의 국내 배우 수현도 함께한다.
이에 앞서 이날 오전 9시 30분 여의도 CGV에선 풋티지 상영회가 진행됐다. 약 30분 분량의 영화의 주요 장면이 담긴 영상이 국내 언론에 최초 공개되는 자리다.
이날 오후 8시에는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선 팬 이벤트로 `어벤져스 어셈블(Avengers Assemble)` 레드카펫 행사와 Q&A 쇼케이스가 열린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수현, 조스 웨던 감독과 팬들이 함께하는 자리라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어벤져스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히어로 코스튬, UCC 제작 응모로 선발된 팬들이 초대됐으며, 이들은 제외한 관객들은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어벤져스2 감독과 배우들은 2박3일 간의 국내 일정을 마친 뒤 18일 중국 프로모션을 위해 출국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