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삼척 (주)하이원추추파크(대표 오한동)가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하이원추추파크는 5월 성수기 시즌에 맞춰 탑승시설과 숙박시설 예약사이트를 오픈하고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버블폼체험과 풍선아트체험, 유리공예체험도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투숙고객을 대상으로 탑승물 무료권과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2015 봄 관광주간 캠페인(http://spring.visitkorea.or.kr/)에 참여하여 인클라인트레인 할인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하이원추추파크는 SBS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에서 인기몰이 중인 배우고 싶어요의 안시우와 광고 계약을 맺고 현재 IPTV와 포털사이트,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시우의 광고는 코믹하고 일상생활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소재를 가지고 촬영을 했다.
하이원추추파크 마케팅팀 손상근 대리는 "개그맨 안시우씨의 친근한 이미지와 독특한 캐릭터가 어린이들에게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해줄 것"이라며 광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5월부터 관광주간과 가정의 달의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원추추파크는 강원도 삼척시에 위치해 있으며 폐선 된 스위치백 구간과 영동선을 활용한 국내 최초 기차테마파크로 국내 유일의 스위치백 구간을 운행하는 관광열차, 가파른 경사를 오르는 산악철도(인클라인트레인), 국내 최장, 최고속도의 레일바이크, 미니트레인, 북유럽 별장형 단독 숙박시설 30실, 오토캠핑장 등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어트랙션(놀이기구)과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