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양진성의 귀여운 술주정이 포착됐다.
오늘 4월17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극본 이재윤/연출 남기훈) 3회의 한 장면이 스틸 컷으로 선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진성은 한껏 즐거운 모습으로 밤거리를 누비고 있다. 그녀 곁에는 커다란 팬더 인형 탈을 쓴 정체불명의 인물이 줄곧 함께 하고 있다. 팬더 인형 탈을 쓴 인물은 술에 취한 듯 살짝 볼이 발그레해진 양진성을 힘겹게 등에 업는가 하면, 포장마차에서 마주 앉아 그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특히 마지막 사진에서는 술에 취해서인 듯 가방을 목에 건 채 잠든 양진성 옆에서 자신의 어깨를 빌려준 채 다소곳하게 앉아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극 중 언제나 똑 부러지던 양진성이 이토록 취한 이유는 무엇일까. 그녀의 곁을 지키고 있는 팬더의 정체는 누구일까.
이와 함께 사진만으로도 드러나는 양진성의 특별한 매력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회 방송 속 피에로 분장에 이어 3회에서 술주정 연기까지 선보이며 `유별녀` 유지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한 양진성의 노력이 향후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4월 17일 오후 8시 3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