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18, 19일 양일간 삼성역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에서 열린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에서 주관하는 제5회 신혼여행박람회는 하와이관광청과 하와이안항공이 초대하는 `하와이, 코나 섬` 특별 상품전이 열려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 기간에는 참가자 중 2쌍에게 하와이 무료 신혼여행권, 참가자 모두에게는 디퓨저 방향제(선착순 제공), 항공여행 시 필수품인 목베개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꼬사무이, 푸껫, 발리, 몰디브, 칸쿤, 유럽지역의 리조트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쌍당 40~80만 원의 특가를 제공하고 스파 마사지, 허니문 스냅촬영 무료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박람회 참석자 모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신혼여행 다이어리, 계약자 모두에게는 여행용 가방, 스노클링 장비 세트, 허니문 앨범 등을 제공하며, 행사당일 호텔 주차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10월에 시작되어 5회를 맞는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박람회는 신혼여행 전문가들의 1:1 상담과 풍성한 무료여행 이벤트로 회를 거듭할수록 참석자들이 급증하고 있어서 인터넷 실시간 상담을 통해서 신청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