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스타일링 변화나 피부관리에 신경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향기`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향기나는 바디 제품과 향수 등을 통해 원하는 이미지 표현을 시도하는 이들이 많다.
청춘들에게 연애 멘토로 활약중인 곽정은 에디터도 최근 뉴트로지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 봄 썸과 사랑을 불러오는 가장 강력한 팁으로 `향기 레이어링`을 소개한 바 있다.
곽정은 에디터는 "촉촉한 수분감과 기분좋은 향기야말로 아름다움과 생명력의 상징이라 할 수 있다. 올 봄 누군가의 마음을 빼앗고자 한다면, 촉촉하고 좋은 향기의 바디 제품 지속적으로 사용해 본래 내 체취인 것처럼 공을 들여야 한다"라며, "어필하고 싶은 상황과 매력 포인트에 따라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향기 레이어링 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설레는 올 봄, 썸을 사랑으로 만들 만큼 강력한 `향기` 레이어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상큼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을 땐, 노르딕 베리
향과 보습을 동시에 잡고 이성에겐 상큼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스마트한 여성이라면 수분과 영양, 비타민 C, E가 풍부한 슈퍼프루트 `노르딕 베리`가 함유된 바디케어와 이를 오랜시간 극대화 시켜줄 플루티 계열의 향수를 레이어링 하면 효과적이다.
뉴트로지나의 `노르딕 베리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는 일명 비타민 로션이라고 불리울 만큼 비타민 C, E가 풍부한 슈퍼 푸루츠 `노르딕 베리`가 함유되어 보습은 물론 피부에 생기를 주는 바디 로션이다. 특히 은은하면서 상큼한 노르딕 베리향이 발랄하고 기분좋은 매력을 표현해주며 풍부한 보습과 함께 산뜻하게 흡수 되어 바쁜 아침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이 제품은 곽정은 에디터가 추천한 제품으로 다른 4가지 향기 보습 제품과 함께 Top 5 제품을 선정해 주요 온라인몰 옥션, 지마켓, 11번가에서 `기분 좋은 향기에 수분을 담다`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 중이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으로는 일상 생활 중간중간 상큼한 노르딕 베리 향을 더할 수 있는 `노르딕 베리 핸드크림`이 있다. 거칠었던 손을 생기 넘치는 촉촉한 손으로 가꿔주는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역시 `노르딕 베리`의 상큼한 향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기 전 덧바르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또한 향수는 조말론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과 같은 상큼한 플루티 계열 향수를 추천. 이 제품은 월계수 잎의 상큼한 향과 톡 쏘는 블랙베리 과즙을 가미한 향이 특징이며, 여러 종류의 베리가 주는 신선함과 시간이 지나면서 잘게 으깬 월계수 잎의 맑은 향이 가벼운 꽃 향과 배합돼 퍼져 매력적이고 생기 넘치는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을 때, 라벤더와 카모마일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여자로 보이고 싶다면 은은한 라벤더와 카모마일, 일랑일랑 등 향기가 적절히 섞인 고급스러운 향의 바디 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특히 이런 계열의 향은 우디 계열의 중성적인 향과 잘 어울려 레이어링 시 매력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다.
아비노의 `스트레스 릴리프 바디로션`은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며, 라벤더, 에센셜 카모마일, 일랑일랑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서 기분까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곽정은 에디터의 애정 아이템으로 수년 째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제품으로 제품 자체만으로도 고급스러운 향을 지닐 뿐 아니라 자신이 선호하는 중성적인 계열의 향수들과 잘 매치되는 제품이라 소개했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우디계열 향수는 니콜라이의 `패츌리 인텐스`로 섬세한 앰버와 바닐라, 패츌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니치향수다. 첫 향은 오렌지와 제라늄, 로즈 에센스로 시작되며 이어서 시나몬 에센스와 세인트 토머스 에센스가 강렬함을 선사하고 마지막으로 패츌리와 샌달우드 에센스가 부드러운 여운을 남긴다. 우디계열의 중성적인 향으로 남녀모두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