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남들과 같은 것이 아닌, 각자 좋아하는 색과 디자인으로 개성을 뽐내는 것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봄은 계절이 바뀌면서 어두 침침했던 침구, 옷 등을 연분홍색, 연하늘색과 같은 파스텔 색으로 바꾸거나 노란색, 초록색, 핫핑크 등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서 개성을 드러내기에 좋은 시기이다.
실제로, 다양한 컬러의 원단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최신 트랜드에 맞춘 톤다운된 컬러나 흔하지 않은 컬러의 무지 원단을 판매하는 `컬러55(www.color55.co.kr)`사이트가 오픈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컬러55`를 오픈한 서진염직㈜은 이미 패턴디자인 전문 `리얼패브릭`을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은 회사로 패브릭을 좋아하고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세컨드 브랜드인 `컬러55` 사이트를 오픈 했다고 말했다.
또한, `컬러55`는 컬러테스트를 통해 디테일한 색감까지 살려내 직접 공정과정을 거치며, 원단을 보고 무엇을 만들지 고민하지 않아도 사이트 내 감성적인 사진속에서 팁을 주어 직접 원단으로 수공하는 고객에게 참고가 될 수 있게 배려한 모습이 엿보인다. 이 밖에도 전컬러를 한눈에 볼수도 있어 샘플을 직접 받아보지 않아도 실컬러 느낌을 알 수가 있게 사이트 내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컬러55`는 깔끔한 무지원단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진 사이트로 일반적인 무지원단과 달리 직접 팬톤컬러에 맞춰 염색하고 자체 공정과정을 거친 원단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패턴디자인을 다양하게 판매 하는 곳은 많지만 원컬러의 무지원단을 주요상품으로 판매한다는 점도 이색적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컬러55`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