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사 차태현, 프로듀사 김수현, 프로듀사 차태현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
`프로듀사` 차태현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가 환상의 케미를 예고했다.
`프로듀사` 차태현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는 오는 5월 8일 베일을 벗는다.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의 첫 티저에서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
`프로듀사` 차태현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의 첫 티저 영상은 여의도 KBS로 향하는 버스를 차례로 타는 모습이 담겼다. `프로듀사` 차태현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는 45초 분량의 영상을 통해 라준모(차태현 분)-탁예진(공효진 분)-백승찬(김수현 분)-신디(아이유 분)의 캐릭터를 보여줬다.
제일 먼저 여의도 KBS행 버스에 오른 이는 `1박 2일` 연출자 라준모로 변신하는 차태현. 그는 버스기사를 향해 서글서글한 인사를 건네며 버스카드를 찍고 자리에 앉았다. `뮤직뱅크` 탁예진 PD 역의 공효진은 다음차례로 버스에 올라 매서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차태현이 있는 곳을 응시했고, 두 사람 사이에는 마치 전 날 싸운 친구 사이처럼 냉랭한 기운이 감돌았다. 하지만 곧 두 사람의 다정다감한(?) 모습들이 대량으로 등장해 이들의 관계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세 번째로 여의도 KBS행 버스를 탄 사람은 신입PD 백승찬 역을 맡은 김수현으로, 그는 버스를 탈 때부터 잔뜩 긴장한 듯 어깨를 움츠리며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그의 뒷 좌석에서 김수현을 장난스럽게 노려보는 차태현과 공효진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 탑승자는 `인기 가수` 신디 역의 아이유였다. 핑크색 선글라스와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입고 톱스타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등장했는데, 그를 바라보는 차태현-공효진-김수현의 반응이 각각 달라 눈길을 끈다. 차태현은 톱스타 등장에 신기해하더니 이어 자상하게 무언가를 설명했다. 이를 옆에서 지켜보던 공효진은 이 상황이 못마땅한지 입술을 깨물며 김수현을 바라본 후 그의 옆으로 자리를 옮겨 다정모드로 변신해 관계 변화를 암시하는 듯 했다.
무엇보다 각 캐릭터의 성격과 이들의 관계를 짧은 시간 동안 보여주는 배우들의 디테일한 연기는 보는 이들의 입가에 절로 웃음을 짓게 만들고 있다. 자신의 옆으로 온 공효진의 어깨에 보란 듯이 손을 올리는 김수현과 이를 보고 넥타이를 지적하는 공효진의 모습은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버스 맨 뒷자리에 앉은 네 사람의 모습에서 캐릭터가 고스란히 느껴져 눈길을 끈다. 팔짱을 끼고 크게 리얼하게 하품을 하는 차태현과 김수현의 어깨에 기대 잠을 자다가 안 잔 척 하는 공효진, 다른 사람들이 잠을 자는 와중에도 각 잡힌 자세를 유지하는 김수현, 도도하게 무표정으로 일관하다가 숙면을 취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모두 개성이 넘치는 것. 무엇보다 네 사람은 KBS 앞에서 모두 내려 이들이 그려나갈 `프로듀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프로듀사`의 버스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on air에 불 들어오면서 티저가 딱 시작되니까 이제 정말 `프로듀사` 방송이 얼마 안 남은 것 같은 기분이네요~ 기대하고 있어요!", "1분도 안 되는데 캐릭터 설명을 한 방에 보여주네요! 모두 개성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울 것 같다", "모든 캐릭터에 시비거는(?) 공효진 기대중! 너무 사랑스러움~ 역시 공블리", "차태현 서글서글~ 보기만해도 딱 예능피디스러운 느낌",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이 네 사람 모두 케미요정인가봄! 누구랑 붙여 놔도 케미 폭발!", "비주얼 난리 났네요! 프로듀사 기대돼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듀사`는 5월 8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