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20/B20150420183135660.jpg)
시세이도의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서 배우 최지우가 직접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주목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행 프로그램 특성상 과다한 메이크업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여행 내내 내추럴하면서 깨끗하고 결점 하나 없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던 최지우의 피부 비결로 알려지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히메 파우더’라는 별명을 얻으면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20/B20150420183151257.jpg)
샤라샤라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번에 해결하는 멀티 스킨케어 ‘원킬 앰플’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원킬 앰플 라인은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아쿠아 원킬 앰플’과 싱그러운 생기와 고농축 영양의 ‘베리 믹스 원킬 앰플’ 2종으로 구성됐는데요. 잼 용기를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패키지에 아쿠아, 베리믹스 성분을 강조해 각각 물방울과 베리문양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고 하네요. 샤라샤라 측 관계자는 “신규 출시된 원킬 앰플은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앰플의 장점에 올인원의 편리함을 더한 제품으로, 피부 타입별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샤라샤라의 감성을 담은 ‘쨈 용기’ 형태의 패키지로 만들어져 센스 있는 선물용으로도 적합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20/B20150420183207763.jpg)
슈에무라가 2015년 스프링 아티스트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야즈부키 포 슈에무라’(이하 ‘야즈부키 콜렉션’)의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슈에무라의 야즈부키 콜렉션은 세계적인 액세서리 디자이너 야즈부키가 패키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콜렉션으로 ‘4명의 여자가 한 남자에게 빠진다면?’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에 맞춰 ‘Mr.슈슈’라는 남자를 사로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섹시 야즈’, ‘스마트 로라’, ‘로맨틱 베티’, ‘데어링 타나’ 등 4명의 매력적인 여성을 각기 다른 4가지의 아티스틱한 디자인으로 표현해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고 하네요. 야즈부키만의 독특하고 팝아트적인 감성을 담아낸 이번 콜렉션은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부터 UV 포어레이저 CC무스, 아이&치크 팔레트 등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20/B20150420183311157.jpg)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조성아22가 세포라(Sephora)에 입점하며 미국 시장에 진출합니다. 세포라는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이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으로 전 세계 29개국 1천 900여 개의 매장에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브랜드만을 선별해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조성아22는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Dong Gong Minn Brow Maker)’를 미국 내 300개 세포라 매장에 동시 론칭할 예정입니다. 올해 9월에는 10개 매장에 총 50개 품목을 추가 론칭해 단독 브랜드존을 오픈할 예정이며, 2017년까지 세포라 전 매장에 단독 브랜드존을 열 방침이라고 하네요.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20/B20150420183221997.jpg)
배우 박하나가 스킨젠의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최근 강남구 삼성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스킨젠의 광고 촬영장에서 박하나는 바쁜 드라마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촉촉하고 피로감 없는 피부결을 보여 여자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하는데요. 스킨젠 측 관계자는 “박하나가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는 가운데 맑고 투명한 피부결이 돋보여 인상 깊게 보았다”라며 “브랜드 신제품 스킨젠 에코글램 선스틱, 스킨젠 슬림핏 리프팅 클렌저와 모델의 깨끗한 이미지가 잘 맞았다”라고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