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가 주얼리로 탄생했다.
제이에스티나가 뽀로로와 콜라보레이션 해 아이들의 독보적인 사랑을 얻고 있는 `뽀롱뽀롱 뽀로로`의 5종 캐릭터를 주얼리화 하여 항상 몸에 지닐 수 있는 뽀로로 주얼리를 출시한 것.
미아방지 주얼리로 유명한 제이에스티나는 압도적인 매력과 인기 덕에 `뽀로로+대통령=뽀통령`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낸 캐릭터 `뽀로로`를 만나 `아미코 뽀로로(Amico Pororo)` 키즈 주얼리를 탄생시켰다.
제이에스티나에서 새롭게 출시한 `아미코 뽀로로(Amico Pororo)`는 내 친구 뽀로로라는 의미를 지녔으며, Amico(아미코)는 이탈리아 어로 친한, 친절한, 친구의 뜻을 가지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키즈의 새로운 친구가 된 뽀로로를 소개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
`아미코 뽀로로(Amico Pororo)`는 뽀로로 캐릭터뿐 아니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뽀로로의 친구들인 패티, 에디, 루피, 크롱까지 총 5종으로 선보이며, 실버와 골드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그 중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아미코 뽀로로 네크리스(Amico Pororo Necklace)는 귀엽고 깜찍한 뽀로로의 동글동글한 얼굴을 입체감 있게 재현해 마치 화면 속에서 나온 듯한 생생함이 특징으로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주얼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펜던트 뒷면에 아이의 이름 및 이니셜, 보호자 전화번호 등을 각인 할 수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션아이템에 미아방지라는 기능성까지 갖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