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유명가수 우커췬(오극군)의 신곡 ‘니호가애(너 귀엽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송지효의 모습이 화제다.
송지효는 영화 ‘708090’에서의 인연으로 우커췬의 신곡 ‘니호가애(너 귀엽다)’의 피쳐링 참여로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음원은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송지효는 우커췬의 초청으로 대만에서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함께하며 그 현장이 중국 언론에도 공개되는 등 송지효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우커췬의 신곡 `니호가애(너 귀엽다)` 는 송지효와 우커췬이 중국에서 영화 ‘708090’에 함께 출연하며 현장에서 만들어진 곡으로 아기자기한 세트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애서 송지효는 우커친과 연인으로 등장, 귀여운 연애 모습으로 보는 내내 웃음짓게 한다. 특히 송지효는 상큼한 매력을 자랑하며 우커췬과의 귀여운 케미를 과시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송지효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음원 공개부터 화제가 되었던 `니호가애(너 귀엽다)’의 뮤직비디오는 어제 정오 공개 직후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웨타이에 홍콩, 대만 MV차트 1위를 기록, 메인을 장식하며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중국 포털사이트 큐큐의 큐큐뮤직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송지효에 대한 현지에서의 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송지효가 함께한 뮤비를 접한 중국 팬들은 "송지효, 너 귀엽다!", "귀여운 노래와 송지효가 너무 잘 어울린다." "송지효, 소녀스타일 최고!", "중국 차트에서 송지효를 보니 반갑다" 등 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지효는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에서 비위 맞추기 달인에서 이제는 악만 남은 곰 같은 생계형 영화사 프로듀서 김수진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