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맘 김희선`을 위한 `성룡`의 통큰 밥차+영상편지...무슨 사이? 사진 설명 = MBC `앵그리맘` 공식사진 /ELLE MEN 화보)
`앵그리맘 성룡` `앵그리맘 성룡` `앵그리맘 성룡`
`앵그리맘 성룡` 중국 명품배우 `성룡`이 `김희선`이 주연으로 열연 중인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 촬영장에 깜짝 밥차와 커피 트럭을 선물해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성룡은 김희선을 위해 `앵그리맘`야외 밥차 이벤트를 준비했다. 과거 김희선과 영화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성룡은 직접 이벤트 현장에 나타나지 못했다. 그러나 영상 메시지를 통해 김희선을 응원하는 따뜻함을 보여주었다.
성룡과 김희선은 지난 2005년 `신화 : 진시황릉의 비밀`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져있다.
김희선은 성룡의 밥차 이벤트에 대해 "우리 세대가 그분을 보고 자랐다. 극중 조강자가 잘 싸우는데 감독님이 내 사부로 성룡 아저씨를 카메오로 출연시키면 좋겠다고 아이디어를 내셨다"고 말했다.
이어 김희선은 "드라마가 생방송 촬영이라 도저히 스케줄이 안 맞았고 성룡이 밥차를 준비해주겠다고 해 오늘 이 자리가 마련됐다"고 언급했다.
한편 `앵그리맘`은 한때 날라리였던 젊은 엄마가 다시 고등학생이 돼 대한민국 교육의 문제들을 헤쳐나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그리는 드라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