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액션`에 출연하는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최여진 이미도의 강렬한 액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각종 SNS와 동영상 사이트 등을 통해 KBS2 `레이디, 액션`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영상에는 여배우들의 화려하고 강렬한 액션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KBS 제작진은 "여배우들이 깨지고 멍들고 다치면서도, 남자 배우들도 소화하기 어려운 고난도 액션을 마스터해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러한 과정의 피와 땀이 담겨있다"고 전했다.
`레이디, 액션`은 여자 액션 배우가 드문 한국에서,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최여진, 이미도, 6인의 여배우들이 액션에 도전해 여자라는 한계를 뛰어 넘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은 진짜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기 다른 이유로 액션 연기에 도전장을 내민 여배우들이 합숙 훈련을 통해 고공 와이어, 수중, 화염 액션 등 고난도 액션 연기를 마스터하며 체력과 신체 조건을 극복해 나갔다
제작진은 "6인의 여배우들이 `해내겠다`는 열의로 모든 액션 연기를 몸으로 익혀나갔다. 제작진이 기대한 것 이상의 근성에 많이 놀랐다. 한계를 극복해가는 과정, 그리고 진짜 땀이 보여주는 감동이 카메라에 담겼다"고 전해 기대를 증폭시켰다.
액션보다 화려하고 유쾌하며, 드라마보다 가슴 찡한 여배우들의 액션 도전 프로젝트 `레이디, 액션`은 29일 수요일 밤 11시10분 첫 방송된다.(사진=K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