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423/news61236_1429689695.jpg)
언니랑 고고 하지원 언니랑 고고 하지원
언니랑 고고 하지원, 친언니 전유경과 예능 도전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매력”
언니랑 고고 하지원 하지원이 친언니 전유경 씨가 화제다.
22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케이블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장에는 배우 하지원과 그의 친언니 전유경씨, 김지욱 PD가 참여했다.
이 프로그램은 하지원이 남프랑스 그라스에 있는 한 노부부의 집에 머물면서 현지인으로서의 삶을 살아보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레스토랑·서점·마트 등을 찾아 유일무이한 동네 지도를 만들어가는 내용이다.
특히 하지원의 친언니인 전유경씨가 동행하면서 시청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지욱 PD는 “제목 ‘언니랑 고고’에서 ‘언니’는 여배우를 친숙하게 부르는 의미인데 이번 시즌에선 실제로 하지원씨의 친언니가 참여하게 됐다”며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가족과 동행한 건데 오히려 하지원씨는 언니랑 있을 때 더 경직되는 것 같았다”고 현장 분위기를 귀띔했다.
이에 하지원은 “정말 24시간 촬영인 줄 몰랐다”며 “처음 도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인 만큼 모든 걸 놨다.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옆집 사는 지원 언니’의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하지원과 친언니 전유경 씨의 첫 리얼리티 예능 ‘언니랑 고고’는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