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2년연속 투자전략부문 최우수 강동진박사가 오는 4월 25일(토) 오후1시 대전 둔산동 사학연금에서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강박사는 현재 “세계증시는 유동성 랠리 진행중이며, 특히 유동성 공급을 늦게한 중국, 한국, 홍콩증시가 제일 뜨거운 시장” 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4월 한달간 다소 과하게 상승했다는 부담도 만만치 않으며, 이런 부담은 지난 22일(수)과 같이 장중의 큰 변동성으로 나타난 것 이라고 한다.
또한 시장 변동성이 커지면 개인투자자들은 불안하여 심한 뇌동매매 성향을 보이고 있으며, 코스닥은 장중 한때 5% 이상 폭락하면서 상승종목(187), 하락종목(829), 코스피도 상승(281), 하락(581)의 극심한 투자심리 불안을 노출하고 있다고 한다.
외국인이 주도하는 랠리에서 극소수의 종목이 지수를 견인하고 광범위한 종목들은 심하게 요동치는 쉽지 않은 현재의 시장이라고 하였다.
강동진박사는 매주 월요일 오전 7시 15분 한국경제TV “강동진의 마켓 인사이트” 방송에 출연중이며,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에서 무료 온라인 공개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 고객센터 1599-07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