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촉촉한 광채와 매끈한 탄력을 되찾아주는 볼륨크림인 `닥터지 하이드라 볼륨크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닥터지 하이드라 볼륨 크림은 지방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볼륨케어 성분인 `보르피린(Volufiline™) 을 함유해 피부의 볼륨감을 부여해 피부의 꺼지고 탄력을 잃은 부분을 탱탱한 피부로 가꿔 준다. 또, 자기 무게에 200~3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보유할 수 있는 히아루론산이 촉촉한 빛을 전달하는 물광케어 효과와 더불 멀티 솔루션 성분인 알파 리포산(α-리포산)과 글루타치온의 브라이트닝 효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톤 케어가 가능한 미백,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 최근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해 집에서도 시술 못지 않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코스테틱`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는 제품으로 이번 `닥터지 하이드라 볼륨 크림`을 출시하게 됐다"며, " 집에서도 쉽게 케어할 수 있는 장점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4월 한달 간 출시를 기념해 전국CJ올리브영 구매 고객에 한해 10% 할인 행사를 진행 하고 있으며,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받은 전문 케어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뷰티 디바이스를 접목한 한정 기획 세트를 출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