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남성 향수 브랜드 `라이징웨이브`가 국내 상륙했다.
향수 전문 쇼핑몰 오센스는 센슈얼한 감성을 담은 남성 향수 전문 브랜드 라이징웨이브(RISINGWAVE)를 최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이징웨이브는 프레쉬하고 캐주얼한 향이 돋보이는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또한 스타일별 맞춤 향수를 제안하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일례로 `라이징웨이브 제로 블랙`은 세련된 느낌의 시트러스 아로마틱 계열 향수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블랙 정장을 자주 입는 직장인에게 권장한다.
`라이징웨이브 제로`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향수로 캐주얼한 의상을 자주 입거나 향수를 처음 접하는 남성에게 적합하다. 녹색사과, 파인애플 꽃 등 자연에서 채취한 원료를 사용해 보다 생기 있고 활동감 있는 향을 전달한다.
`라이징웨이브 크루즈`는 빈티지 우드 향조의 향수로, 고풍스러운 지프를 타고 미지의 땅을 개척해 가는 남성과 모험심을 표현한 향수. 분위기 있고 스타일리쉬한 남성에게 제격이라는 게 오센스 측 설명이다.
라이징웨이브는 제로 블랙, 제로, 크루즈를 포함해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오센스 관계자는 "라이징웨이브는 이미 해외에서 그 인기가 입증된 브랜드"라며 "한국 고객에게도 센슈얼한 감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센스는 라이징웨이브 론칭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 대상 미니어처 1+1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스트 리뷰어에 선정되면 적립금 10만 원을 추가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