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클라라 성추문 스캔들 뒤 추악한 진실 드러나나? 사진 설명 = SURE 화보 / SBS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홈페이지)
`그것이 알고싶다 클라라``그것이 알고싶다 클라라``그것이 알고싶다 클라라`
`그것이 알고싶다 클라라` 오는 25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클라라 사건`을 재조명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클라라 사건`은 지난 1월 여배우 `클라라`와 소속사 `이규태` 회장의 `성 추문 스캔들`이다. 당시 `클라라`가 `이규태` 소속사 회장으로부터 참기 힘든 성적 수치심을 받았다며 `계약해지`를 통보 했다.
진실이 드러나는 과정에서 `클라라`와 `이규태` 회장과의 메신저 내용이 공개되고 `클라라`가 거짓말을 한 것으로 일단락 되는 듯 했다. 그러나 이후 뜻밖의 사실이 드러나게 된다.
바로 `이규태` 회장이 `공군 전자전 훈련 장비(EWTS)`라는 무기를 국내에 도입하는 과정에서 수 백 억대의 납품비리를 저지른 것이다.
3월 11일, 이규태 회장은 `방산 비리` 혐의로 검찰에 체포됐다. 보름 뒤 검찰은 두 번째 압수수색을 통해 이 회장이 은밀하게 감췄던 `비밀의 방`을 발견했고, 추가로 한 산기슭의 컨테이너에서 군사 기밀이 포함 된 자료 등 1톤 가량의 자료를 찾아냈다.
연일 화제가 되었던 `클라라 사건-성 추문 스캔들` 뒤에 감춰진 추악한 실체가 무엇인지 오는 25일 밤 11시 15분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자세히 알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