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쏘는 청량감으로 대세가 된 탄산수가 식품, 음료 업계를 넘어 두피 케어 제품까지 확산되고 있다.
프리미엄 헤어 살롱 브랜드 아윤채(AYUNCHE)는 제주 탄산 온천수를 함유한 ‘스칼프 퓨어니스 스파클링 에센스 (Scalp Pureness Sparkling Essence)’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스칼프 퓨어니스 스파클링 에센스’(120ml) 탄산 마사지로 두피에 활력을 부여해 냄새 나고 답답한 두피를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두피 전용 에센스다.
이 제품에는 일반 정제수가 아닌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선정된 제주 산방산 지대의 탄산 온천수가 20% 함유돼, 고농도의 탄산과 13가지의 풍부한 미네랄을 효과적으로 두피에 전달한다. 또한 탄산수만의 톡톡 튀는 기포 마사지로 두피의 순환을 도와 불투명한 두피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탄산수로 인한 쿨링 효과는 두피에 청량감을 제공해 두피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솔잎과 쑥, 장미꽃 추출물이 과다 생성된 피지 분비를 조절 해주고 불쾌한 두피 냄새를 잡는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 건강한 두피로 가꾸어 준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사용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든 후 두피에 도포하고, 스파클링 거품이 터지는 동안 손바닥으로 마사지해 잘 흡수 되도록 톡톡 두드려 마무리하면 된다. 특히 아윤채 ‘퓨어니스 클레이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풍성한 탄산 거품으로 두피 모공 속까지 더욱 깨끗하고 부드럽게 세정 할 수 있다.
아윤채 관계자는 “최근 황사, 미세먼지 등의 외부적인 환경과 기름진 식습관, 스트레스 증가로 두피 관리가 중요해 지고 있다”며 “이번 ‘스칼프 퓨어니스 스파클링 에센스’는 탄산 마사지 효과로 두피 모공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동시에 청량감을 제공해 두피를 산뜻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