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꼬부부 `지성 이보영` 화려한 베이비 샤워 파티...만삭에도 빛나는 미모 사진 설명 = 변정수 인스타그램)
`지성 이보영``지성 이보영``지성 이보영`
`지성 이보영` 잉꼬부부 배우 `지성`·`이보영`의 베이비 샤워 파티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 변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들을 위해 준비한 베이비 샤워 파티 사진을 올렸다.
`베이비 샤워 파티`란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지인들끼리 선물도 주고 탄생을 미리 축하해 주는 파티이다. 행복해 보이는 `지성`·`이보영` 부부의 모습이 담긴 첫 번째 사진에서 변정수는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 깜짝 베이비샤워에 놀란 보영이! 지성아, 우리 성공했어. 얼른 보자, 보베야. 세상 이쁜 엄마아빠 때문에 힘들겠네”라는 설명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말 날씬한 보베엄마! 남편 꽉 잡어, 날라간다. 베이비샤워 맘에 들어? 언니 새벽에 나왔다. 오늘 날씨까지 완전 행복하고 하루종일 웃었네!"라며 즐거웠던 파티 분위기를 전했다.
이번에 공개한 사진에서 특히 `이보영`은 임신 중에도 더 빛나는 미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성과 이보영 부부는 지난 2013년 9월 결혼식을 올렸다. 그리고 지난해 1년여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린 두 사람은 오는 6월 말 출산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성 이보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