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스트 멤버 장현승이 다음달 8일 솔로 데뷔를 확정 지었다.
27일 비스트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현승은 다음달 8일 0시 ‘니가 처음이야’를 타이틀곡으로 한 첫 솔로음반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장현승은 과감한 상의 탈의로 탄탄한 상반신 몸매를 드러냈다. 또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치명적인 옴므파탈적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단 한 장의 사진만으로 강력한 섹시 카리스마를 드러낸 장현승의 티저 이미지는 ‘니가 처음이야’라는 곡 제목과 맞물리며 공개를 앞둔 솔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비스트의 대체 불가한 카리스마 퍼포머이자 포미닛 현아와 함께 혼성유닛 트러블 메이커의 강렬함을 담당한 장현승은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앞선 그룹 활동과는 차원이 다른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더욱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각 분야 호화 스태프들의 막강한 지원 속에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장현승의 이번 솔로 음반은 오랜 시간에 걸쳐 준비된 만큼 솔로 아티스트로 변모한 장현승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장현승의 첫 솔로음반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다음달 8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