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이보영 베이비샤워 파티 지성 이보영 베이비샤워 파티 지성 이보영 베이비샤워 파티
지성 이보영, 베이비샤워 파티 현장 공개...가상 2세 사진 재조명
지성 이보영 부부의 베이비샤워 파티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과거 가상 2세 사진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해 MBC `섹션 TV 연예통신`은 스타 부부들의 2세 얼굴을 가상으로 표현했다.
이날 공개된 지성 이보영 부부의 가상 2세 중 여자 아이는 이보영의 맑은 피부와 아름다운 이목구비, 청초한 느낌과 꼭 닮았다. 남자 아이는 지성의 샤프하고 핸섬한 이미지를 닮았다는 평가다.
한편 27일 변정수(41)는 자신의 SNS 계정에 지성·이보영 부부를 위해 준비한 베이비샤워 파티 사진을 게재했다.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지성·이보영 부부의 모습이 담긴 첫 번째 사진에서 변정수는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 깜짝 베이비샤워 파티에 놀란 보영이! 지성아, 우리 성공했어. 얼른 보자, 보베야. 세상 이쁜 엄마아빠 때문에 힘들겠네"라는 설명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정말 날씬한 보베엄마! 남편 꽉 잡어, 날라간다. 베이비샤워 파티 맘에 들어? 언니 새벽에 나왔다. 오늘 날씨까지 완전 행복하고 하루종일 웃었네!"라며 행복했던 파티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베이비샤워 파티에는 친구들이 이보영을 위해 준비한 파티 현장이 여실히 담겨 있으며, 이보영은 임신 중에도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