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서예지 개리 런닝맨 서예지 개리 런닝맨 서예지 개리
런닝맨 서예지, 개리가 딱 좋아할 스타일?...개리 이상형 뭐길래
런닝맨 서예지와 개리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밝힌 개리의 이상형이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위험한 신부들`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개그우먼 장도연, 가수 제시, 배우 김유리, AOA 초아, 배우 서예지가 출연했다.
이날 런닝맨 레이스에서 한 팀이 된 개리와 서예지는 `텔미 썸띵` 게임 진행 중에 `너 엄청나게 엉뚱하다`라는 제시어를 받아 게임에 승리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예지는 개리에게 `너 엄청나게 엉뚱하다`소리를 들어야 했다. 이에 서예지는 행동을 곁들여 가며 개리에게 열심히 설명했고, 서예지의 이런 모습에 개리는 그저 흐뭇한 웃음만 지어 보였다.
또한 개리는 "너 뭐 갖고 싶어", "너 귀엽다" 등 서예지를 향한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했다.
이에 하하는 "개리 형이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야. 지금"이라고 말했고, 지석진은 "그러게 개리 빠지겠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지난해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의 인터뷰에서 개리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낮에는 청순하고 밤에는 섹시한 여자가 좋다"며 "나이가 들고, 솔직해질수록 섹시한 여자가 좋아지는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