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크림' 끌레드벨 스노우 크림 론칭식 성료

입력 2015-04-27 16:23  



"끌레드벨로 건강한 광채 피부를 경험하세요."

에이치엠제이코리아는 27일 서울 장춘동 반얀트리 클럽앤스파에서 신제품 `끌레드벨 스노우셀 크림`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끌레드벨 브랜드 모델 수애를 비롯해 배우 강성연, 김정민, 아나운서 오정연 등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이 초대 손님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제품 끌레드벨 스노우셀 크림은 빙하기 식물에서 찾은 10만 개 셀이 피부 속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다져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이날 프레젠테이션을 맡은 에이치엠제이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제품 그리고 안티에이징과 투명한 피부 표현을 한 번에 해결하면서 독자적인 제형과 성분을 사용한 `유일무이` 제품을 만들고자 오랜 연구 개발 끝에 완성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끌레드벨 스노우셀 크림의 특징은 20만 년 전 빙하기에서도 살아남은 사포나리아 푸밀라 성분에서 추출한 10만 개의 스노우셀 성분에 있다. 화장품 제조사 한국 콜마와 함께 개발한 `스노우셀`이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 개선, 안색 개선, 탄력 개선 등 우수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는 게 이 대표의 설명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노우 크리스탈 제형도 끌레드벨이 내세우는 스노우셀 크림의 장점 중 하나다. 스노우 크리스탈 제형은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킵 모이스트 레이어`, 피부를 환하게 보정해주는 `미네랄 컬러 레이어`, 성분이 피부에 밀착할 수 있도록 하는 `매직 피팅 레이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샤이니 스킨 레이어` 등 기능성 레이어링 캡슐로 이뤄져 있다.

이혜전 대표는 "4겹의 레이어링 캡슐이 피부에 초밀착 베일을 형성해 궁극의 투명 속살을 표현한다"며 "안티에이징, 보습 등 스킨케어 효과와 함께 2015년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수분 광채 피부` 연출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끌레드벨 뮤즈이자 배우 수애의 시크릿 인터뷰가 마련됐다. 수애는 평소 피부 관리 비결을 묻는 질문에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도록 평소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며 "건강하면서도 투명한 광채 피부 연출을 돕는 끌레드벨 스노우 크림을 통해 올 봄 더욱 예뻐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끌레드벨 스노우셀 크림은 오는 30일 GS홈쇼핑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이근일 기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