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은 길고 풍성한 속눈썹에 언제나 로망을 품고 살아간다. 또렷하고 깊은 눈매를 위해서는 마스카라 혹은 인조 속눈썹이 필수이지만, 매일 아침잠과의 전쟁에서 이기기란 쉽지 않다.
이에 최근 많은 여성이 속눈썹 연장술을 선택하고 있다. 속눈썹 연장술은 바쁜 현대 여성들의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해주기 때문.
하지만 속눈썹 연장술의 수요가 급증하는 만큼, 부정적인 사례도 늘고 있다. 실제 최근 뉴스에서는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지 못한 시술자의 무분별한 시술 행위가 고객들의 눈의 안전을 위협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강남에 위치한 속눈썹연장 전문업체인 ‘티나스타일’은 이러한 부작용들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철저한 교육을 시행한다. 특히 기존의 속눈썹 연장전문점 원장들을 재교육하고 있기도 하다.
티나스타일은 기존 속눈썹연장술이 가지고 있는 부작용과 잘못된 시술로 인한 속눈썹의 폐해를 바로 잡는다는 내용의 속눈썹교정술로 한국과 일본에 기술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강남역 속눈썹 연장으로 입소문난 티나스타일은 여성들의 감성을 두드리는 인테리어와 서비스, 속눈썹연장전문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티나스타일 관계자는 “티나스타일은 현재 사업을 확장해 속눈썹연장만을 위한 전문학원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03년부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속눈썹살롱협의회(KESF)에서 국제강사교육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사업진행을 위해 티나스타일 아카데미를 새롭게 이전오픈해 앞으로 프랜차이즈 사업 또한 활발하게 진행할 것이다”는 포부를 밝혔다.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 티나스타일의 기술과 사업마인드는 홈페이지(www.tinastyl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나스타일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직접 방문 상담해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