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않는새` 홍아름VS오현경 빛나는 외모...`홍아름`은 누구? 사진 설명 = 연합DB / 어반힐스 컴퍼니)
`오현경 홍아름``오현경 홍아름``오현경 홍아름`
`오현경 홍아름` tvN 새 일일드라마 <울지 않는 새> 주연배우 `홍아름`과 `오현경`이 제작발표회에서 빛나는 외모를 드러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CGV 청담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열린 tvN 새 일일드라마 <울지 않는 새> 제작발표회에는 김평중 PD와 배우 오현경, 홍아름, 김유석, 강지섭, 백승희, 안재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배우 `오현경`과 `홍아름`은 첫번째 만남이 아니었다. 과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전설의 마녀>에서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배우 `홍아름`은 "지나가다 인사만 드렸다. 함께 촬영한 장면이 없었는데 이렇게 빨리 다시 만날 줄 몰랐다"며 `오현경`에 대한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항상 드라마를 본방으로 챙겨보는 편이다. 그때 대본을 보면서 시청하는데 오현경 선배님이 대사를 하나도 안 틀리고 하시는 것을 보고 놀랐다. 대중을 향한 호소력도 뛰어나시다. 이렇게 다시 뵙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배우 홍아름은 2006년 게임 CF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내사랑 금지옥엽>, <무신>, <삼생이>, <전설의 마녀>등에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한편, 드라마 <울지 않는 새>는 100억 보험 살인사건과 관련된 이야기이다. 엄마가 살해되고 모든 것을 송두리째 잃게 된 여자 오하늬(홍아름 분)가 비극의 원인이 된 탐욕스러운 악녀 천미자(오현경 분)를 향해 펼치는 복수극을 담은 작품이다. `오현경 홍아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