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컴백, 샤이니 빈지노 지원사격 "김예림 최고"

입력 2015-04-28 01:28  



▲ 김예림 컴백,김예림 컴백,김예림 컴백,김예림 컴백,김예림 컴백,김예림 컴백,김예림 컴백

김예림 컴백을 샤이니 종현, 빈지노가 지원사격했다.

김예림 컴백은 27일 공개됐다. 김예림은 새 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를 발표했다.

김예림 컴백 앨범에 참여한 샤이니 종현은 27일 정오 `심플 마인드`가 공개된 후 자신의 트위터에 "예림 씨는 역시 목소리가 최고네요. 수록곡 `노 모어(No More)` 작곡, 작사 했습니다! 들어봐 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김예림의 새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바람아`의 랩 피처링에 참여, 호흡을 맞춘 빈지노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래 제목을 적은 글을 올리며 김예림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김예림은 이날 정오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를 발표하고 1년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종현, 빈지노를 비롯해 윤종신, 정석원, 프라이머리, 루시드폴, 포스티노, 퓨어킴 등 `가요계 어벤져스` 군단이 참여한 이 앨범은 발표와 동시에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심플 마인드`의 타이틀곡인 `알면 다쳐`는 발매 후 2시간 만에 올레뮤직, 싸이월드뮤직 등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며,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등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했다.

지난 22일 프라이머리가 만든 곡 `아우(Awoo)`를 선공개하고 음원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는 김예림은 타이틀곡 `알면 다쳐`로도 또 한 번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김예림은 타이틀곡에서 놀라운 춤 실력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그는 27일 오전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손바닥으로 이마를 가리는 포인트 댄스부터 웨이브까지 다양한 동작이 담긴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김예림의 세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에는 타이틀곡 `알면 다쳐`, 지난 22일 선공개된 곡 `아우`를 포함해 `바람아`, `먼저 말해`, `노 모어`, `업그레이더(Upgrader)`, `종이새`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솔직하고 당돌한 20대 초반 여성의 연애상을 보여주는 앨범인 `심플 마인드`는 스물 두 살의 김예림의 시크하고 단순 명료한 실제 성격을 담으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