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기아자동차 카니발 7인승 리무진 광고 모델로 발탁, 편안하고 럭셔리한 캠팽기를 보여주면서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기아자동차 카니발 7인승 리무진 `삼둥이의 캠핑기` 영상은 유튜브 게재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끌면서, 전체 매체 조회수 350만 뷰를 달성했다.
기아자동차는 작년 카니발 출시 때부터 아이와 함께 아웃도어라이프를 즐기는 프렌디(Friend+Daddy; 친구 같은 아빠)를 타깃으로 삼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왔다. 특히 이번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가족적인 이미지와 배려 깊은 아빠를 대변하는 모델로 송일국과 삼둥이를 선택하고, 더 안락하고 프리미엄한 차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삼둥이의 캠핑기`는 아빠 송일국이 기아자동차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을 타고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와 함께 프리미엄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다.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의 넓은 공간에 삼둥이의 커다란 공룡인형까지 이사 가는 듯한 많은 짐을 다 수용하고,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파워슬라이딩도어, 스마트테일게이트로 편리함을 누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차에 타자마자 곤히 잠든 삼둥이의 모습에서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캠핑지에 도착해 두 다리를 쭉 펴고 쉬는 송일국의 모습 또한 VIP라운지시트의 안락함을 알 수 있는 포인트다.
캠핑을 떠난 이후부터 즐겁게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가득 담은 이 영상은 시청자들 또한 흐뭇하게 만들어 영상이 급속도로 퍼져 나갔다.
유튜브에서 삼둥이의 캠핑기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튜브 광고 끝까지 본 적 없는데, 삼둥이 나와서 끝까지 봤다. 재밌다", "삼둥이와 카니발 7인승 은근 잘 어울리네요", "광고 즐겨찾기 한 건 처음, 삼둥이 때문", "삼둥이 완전 귀엽다", "나도 프리미엄한 여행 가고 싶어진다 진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일국은 "이번 캠핑은 아이들이 최대한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랐다. 사춘기가 되면 아빠랑 다니지 않을 것 아니냐. 조금이라도 더 어릴 때 많이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며, " "제가 특별한 게 아니라 세상 아빠들이 다 그렇지 않을까. 그게 아빠"라고 전해 감동을 더했다.
한편, 기아자동차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VIP라운지 시트의 헤드레스트의 좌우부분이 접혀 탑승객의 머리 및 목 부위를 더 안락하게 감싸주고, 레그서포트 기능으로 안락한 착좌감 및 편의성을 제공한다.
9, 11인승 모델에 비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각으로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며, 2열의 VIP라운지 시트의 경우 슬라이딩 길이가 기존 9인승 대비 약 20cm 연장된다.
또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기존 디젤 모델 외에 정숙하면서도 편안한 주행이 장점인 람다 II 3.3 GDI 엔진의 가솔린 모델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솔린 모델 복합연비는 8.3㎞/ℓ며, 디젤 엔진 장착 모델은 복합연비 11.2㎞/ℓ다. 자동변속기 모델 기준으로 디젤 모델은 3530만~3890만원이며, 가솔린 모델은 3710만원이다.
관련뉴스